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오르트립은 1982년 설립이후 경제적 관점에서 뿐만 아니라 친환경 그리고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개발을 위해 헌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길고 어려운 길임을 잘 인지하고 있습니다. 오르트립에 있어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은 최고의 품질을 위한 장인정신과 더불어 회사비전의 바탕을 이루고 있습니다. 독일제조(MADE IN GERMANY)는 높은 품질의 유지를 위한 오르트립의 약속이며, 고용, 친환경 생산 및 협력을 의미합니다. 1993년이후 오르트립은 친환경점 관점에서 내부 시스템의 약점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오고 있으며 많은 성과를 이루고 있습니다. 자전거타기 캠페인은 오르트립의 설립 초기로부터 주요 이슈중 하나입니다. 2013년 지속가능성에 관해 체계적으로 노력을 시작하였으며 최근에는 지속가능성관련 뚜렷한 목표 설정을 위해 다양한 관련 데이터들을 수집합니다. 최초의 오르트립 지속가능성 리포트의 출판물은 2016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오르트립의 4개의 활동영역은 ‘생산과 환경(Production and Environment) 제품(Products), 직원(Employees), 사회적 책임(Social responsibility)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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