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OF BIKE PROJECTS

오르트립은 일상생활에서 자전거타기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캠페인, 협회, 기관 등을 지원합니다. 특히 도시에서 자전거와 공공교통과의 연계는 시민들의 출퇴근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직장 및 학교로의 이동에 또는 쇼핑이나 레저에서 자전거를 이용하는 것은 편리하고 친환경적인 선택이며 또한 즐거운 일이기도 합니다.

 

ADFC FÖRDERKREIS (ADFC SPONSORING GROUP)

ADFC (독일국립자전거협회)는 독일의 교통문화에서 안전과 환경의 보호에 힘쓰는 클럽,조직 및 연구소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지속적인 자전거문화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995년부터 오르트립은 ADFC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ADFC의 활동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ADFC로부터 친자전거문화회사(Bicycle-friendly employer)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www.adfc.de

 

 

AGFS

AGFS는 1993년 교통질서에 있어 약자인 보행자 그리고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을 위한 도시 개발을 목적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이 기관의 주요 활동은 일상생활과 여가시간에 개개인의 활동이 만족스러운 친환경적이고 활기찬 도시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www.agfs-nrw.de

 

 

BIKE BRAINPOOL

오르트립이 2001년 회원사로 가입한 바이크브레인풀은 경쟁과 협력의 측면을 넘어서 자전거타기 활성화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서로 협력하는 기관입니다.
www.bikebrainpool.de

 

 

STADTRADELN

슈타트라델른은 독일 전역을 대상으로 시행되고 있는 자전거 활성화를 위한 기후연합캠페인입니다. 2008년에 시작되었으며 오르트립은 창립 멤버로 계속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www.stadtradeln.de

 

 

 

CYCLING TO WORK

사이클링투워크(자전거출근)는 독일 AFDC(독일국립자전거협회)와 AOK(독일보험회사)가 추진하는 캠페인입니다. 특정 기간 동안 자신의 자전거로 출근하기를 제안하며 참가자들은 ‘Mit dem Rad zur Arbeit’ (자전거출근의 의미)가 새겨진 오르트립의 자출용 가방을 받게 됩니다. 오르트립은 2004년부터 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www.mit-dem-rad-zur-arbeit.de

 

 

 

GO BY BIKE! (FAHRRAD!)

고바이바이크(Go by bike)는 환경, 건강 및 교통안전을 위한 연방독일교통협회의 캠페인입니다. 오르트립은 2011년부터 공식적인 스폰서로 캠페인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www.klima-tour.de

 

TOP
ORTLIEB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