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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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즉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원부자재의 근거리조달, 자원의 보존 및 리사이클링보다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제품의 오랜 내구성과 제품의 AS를 통한 계속적인 사용은 그 자체가 친환경을 의미합니다. 문제가 있는 부품, 원단, 버클 또는 스트랩은 교체 또는 수선될 수 있습니다. 오르트립은 오랜기간 사용으로 상태가 열악한 제품들도 수선하여 재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오르트립은 여행중 직접 제품을 수선할 수 있는 수선세트를 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산이 중단된 제품의 경우 중단시점으로부터 10년간 관련 부품들을 독일 오르트립 본사내에 보관합니다. 오르트립의 모든 제품은 부적합한 원부자재(material)의 사용 또는 제조(manufacturing)상의 잘못으로 인한 결함에 대해 5년간 보증을 받습니다.

제품 업그레이드에 관심이 있으신가요오르트립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기술정보 페이지에서 제품자재클로저 타입마운팅시스템호환성 등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르트립인터내셔널 페이지에서 국가별 디스트리뷰터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수리관련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제품을 보내시기 전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 자체의 하자인 경우 구입일로부터 5년간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사용자의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 필요한 경우 수리가능 여부 및 수리 비용에 관해 사전에 연락주시면 확인후 비용 등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
  • 제품을 보낼 때는 아래의 내용을 메모장에 적어 동봉해 주시면 작업이 보다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 이름연락처 및 주소
  • 구입한 장소 및 구입시기
  • 수리가 필요한 부위에 대한 간단한 설명
  • 수리는 일반적으로 3~14일 가량 소요됩니다.

아래 스페어 파츠 구입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별적인 요청은 저희 고객센터 (Tel 031-383-0931)로 전화를 주시거나 E-mail info@citybike.co.kr 로 요청내용을 제품 사진등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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